국내 최초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사이트! - 올배움kisa


저작권지킴이

저작권지킴이 캠페인안내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바로가기

쇼셜 바로가기

  • 유튜브-국가기술자격증TV
  • 올배움kisa 페이스북
  • 올배움kisa 인스타그램
  • kisa 블로그
  • 올배움kisa - 카카오톡 채널
  • 인터넷 원서접수 - 큐넷
  • 네이버카페-자격증 닷컴
  1. >
  2. 커뮤니티
  3. >
  4. 합격수기

합격수기

 
 
[자동차정비기능사(임세순)] 자동차정비기능사 임세순 강사님께.
 작성자    이동원                                            
저는 올배움 측에다 문의를 드리면서 한 건데, 강사님이 답을 달아주시네요. 
지금 이분들은 제게 환불이 채 되지도 않은채 제 강의실 수강강좌를 닫아버렸습니다. 진짜 황당한 일처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강사분께서 완벽할 수 없다는 것 저도 이해합니다. 그러나 이건 무료 배포 강좌가 아닙니다. 비용을 지불하면 그마만큼 값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완벽하지 않은 부분이 생겼다면 정정을 해야 하고 비용을 지불한 사람에게 부당한 강의를 듣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그런 곳이 한 두곳이 아닙니다. 100에서 한 두군데 수준이 아니란 말입니다. 
매 강좌 강의와 교재 속 오타를 해석하느라 전전긍긍 해야 합니다. 왜 질문을 안했냐고요? 
1:1 문의하기를 할만한 상황이 아니란 말입니다. 기관파트 듣다가 섀시는 듣지도 않았습니다. 

강사님께서 본인이 찍으신 계산문제 풀이 영상을 다시 한 번 봐보십시오. 어떤 상황인지 말입니다. 
계산문제를 제대로 명쾌하게 풀어내시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유튜브에 무료로 떠돌아 다니는 계산문제 풀이 영상도 임세순강사님보다 훨씬 명쾌합니다. 

그리고 계산문제 포기하라는 말 격려 차원에서 하셨다고 하셨는데요. 그건 문제를 제대로 풀어낸 강사만이 할 수 있는 말입니다. 본인도 헷갈려서 엉뚱하게 풀었다가 답을 보고 다시 풀고 나서 할 말씀이 아니란 말입니다. 

완벽할 수 없는 것이 인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완벽하지 않고요. 그러나 대충해서는 안됩니다. 
이 강좌는 너무 무책임하게 올려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비기능사와 산업기사, 기사 강좌는 분류해서 찍으세요. 귀찮다고 그냥 올리지 마시고요. 큰 개념에서다 같으니까 그냥 올리지 하면서 올리신거 같은데, 그럼 뭣하러 기능사공부합니까? 실무 쌓아서 기능장 바로 보는게 낫지요. 

저는 지금 다른 강좌를 듣고 있어요. 인터넷 모 카페에서 여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강의를 듣고 있는데 강사님 강좌보다 훨씬 정성껏 그리고 체계적으로 강의를 합니다. 

강사분께서 분노한 제 글에 인격적으로 답을 잘 달아주신 것에 대한 것은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실 강사분보다 올배움쪽 담당자 자세 때문에 더 분노한 것이 큽니다. 말이라도 한마디 죄송하다 힘드셨겠다 했으면 제가 이렇게까지 안했을 것입니다. )

그러나 제가 글을 쓰는게 강사분을 위해서도 필요한 말인것 같아서 다시 해드립니다. 이 강의가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있고 좋은 강의가 되려면 강의 다시 찍으시고 책도 다시 인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임세순 20-03-31 15:59
 
이동원님 안녕하세요!

이동원님의 고언을 잘 살펴서 이행토록 하겠습니다.  올배움측과도 원만한 타협을 하시기 바라며, 저도 환골탈퇴한다는 마음 가짐으로 다시한번 강의 내용을 살펴보고 수정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일들이 잘 이루어 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올배움 20-04-01 14:10
 
안녕하세요 올배움 입니다.

우선 수강을 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강의를 닫은점 과 소비자 보호원에 안내를 해드린점은 죄송합니다.

여기에 올려주신 내용은 교수님과 잘 의논하여 최대한 빠르게 수정토록하겠습니다.

금액을 내시고 수강을 하시면서 많은 불편함을 느끼셨을 고객님께 송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다시 이러한 점이 없도록 다시 한번 체크하여 수강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한승 22-04-04 16:53
 
이동원님 관련해서 문의 드릴게 있는데 연락할수있는 경로 하나만 알려주실수있을까요
 

Total 5,426

번호 강좌명 제목 작성자
5426 산림기능사(NEW) 권현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영철
5425 콘크리트기사(김현우) 콘크리트기사(김현우) 합격후기 (1) 전은미
5424 콘크리트산업기사(김현우) 콘크리트산업기사 합격수기 (1) 전서광
5423 건설재료시험기사(김현우) 건설재료시험기사 합격후기! (1) 이경찬
5422 품질경영산업기사(이정훈) 품질경영산업기사 합격수기 이민성
5421 건축설비기사(김성태) 건축설비기사 합격수기 이강우
5420 건축설비기사(김성태) 건축설비기사 합격 수기 김기병
5419 건축설비기사(김성태) 5기사 달성 홍영준
5418 품질경영기사(이정훈) 품질경영기사 합격수기 차경수
5417 가스기사(최갑규) 2023년 3회 가스기사 합격후기 윤성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