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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질문 답변

 
작성일 : 21-05-02 02:20
 
[자동차정비기사(임세순)] 실기

1.규정값은 전기에서 측정하는 것 빼고 다 제공되는 것 맞나요??

 

2. 토우 불량시 타이로드 조정

   캐스터 불량시 휳얼라인먼트 조정

   캠버 불량시는 어떤 것을 적어야하며 위에것은 맞는건가요?

 

3.인젝터 파형 측정시 어디 단자에 해야하는지와 소전류계는 다른쪽에 물리는 건가요 같은 단자에 물리나요?

gdi 인젝터 파형 측정을 보면 같은 배선에 두개다 연결한 것같은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gdi 인젝터 파형에서 구동전압 최대값이 서지전압이며, 구동전류가 작동전류 맞나요?

분사전류 전압은 관계없는 것이 맞나요??


임세순 21-05-02 12:39
 
1. 검사 항목과 부품 성능 관련 규정값은 암기 하셔야 하고 정비관력 규정값은 제공합니다.
2. 모두 휠얼라이먼트 조정으로 적으시셔도 상관이 없지만 간혹 감독관이 해당 조정 대상을 적을라는 디테일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맥퍼슨식 타입현가장치는 토우를 제외한 조정나사가 없음으로,  토우-타이로드의 길이 조정, 캐스터는 로워암점검및 수리, 캠버는 스트럿 어셈블리 점검 및 수리)등으로 적을 수 있고 위시본식 타입의 현가 장치는 각각조정장치가 존재 함으로 토우-타이로드 길이 조정, 캠버는 캠버나사 조정, 캐스터는 로워암 조정심 조정) 등으로 표현할 수있지만 대부분의 시험장에서는 맥퍼슨식 현가장치로 시험을 치루고 있습니다.

3. 인젝터 파형 측정시 회로도를 보시고 (-)단자에 프로브를 설치하고 전류계는 같은 배선에 연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GDI 인젝터 파형은 (+) 제어,(-)제어선 두곳다 측정이 가능 하시만 대부분 (+)제어선과 전류계를 연결하여 측정합니다.  두곳을 다 연결할 필요는 없습니다. (감독관지시가 없는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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